YWCA회원
회원역할
회원역할
회원역할

YWCA운동에 동참하게 됩니다

충주YWCA 회원이 되면 지역사회의 직면하고 있는 문제와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함께하며, 충주YWCA가 지향하는 가치를 고귀하게 생각하고, 그 목적을 실현하는 일에 동참하는 일입니다.

자원봉사활동의 참여

충주YWCA는 자원봉사자들의 협력을 기다리는 활동이 많이 있습니다. 상임위원회 활동, 물가감시 모니터링, 취약계층 방문 환경개선, 취약계층 방문하여 찬양과 찬무로 섬기는 등 많은 활동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는 것은 회원이 해야 할 중요하고 보람 있는 일입니다.

클럽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YWCA는 회원운동체입니다. 회원들의 활동으로 이루어지며, 충주YWCA중점운동에 동참하며 회원들의 뜻을 같이하는 이들과 함께 클럽을 조직하여 활동함으로써 자기계발을 하고 YWCA목적에 찬동하며 활동합니다.

충주YWCA의 재정·정신적 후원자가 됩니다

직접YWCA운동에 참여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충주YWCA회원이 됨으로써 YWCA를 재정·정신적으로 후원하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회비의 납부를 통해 충주YWCA회원과 동시에 한국YWCA, 세계YWCA의 회원이 되며, 이를 통해 국경을 초월한 전 세계를 향한 봉사의 손길에 참여하게 됩니다.

충주YWCA 회원의 특전

YWCA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받기와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돌봄 서비스를 우선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연말소득공제(후원회원에 한함) 혜택이 가능합니다.